facebook page view

강언 앱에서 시술 결제하고 최대 1만 포인트 추가 적립 받아요!

gangnamunni_logo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홍영기 같은 왕쮸쮸 갖고싶어ㅜㅜ UU라인이라말이 잘 맞는듯.. 원래도 가슴이 작아서 스트레스 받고있었는데 언더붑이 이번에 엄청 유행을 했잖아 그러면서 진짜 더 자극받고 그냥 하기로 마음먹었어..ㅎㅎㅎ 홍영기 같은 UU라인으로 마블,에이트,유앤유 모양이 내 스타일이더라구! 작은가슴도 자연스럽게 언더붑 가능케 해주시는거같았음 ㅜ 후기도 많고, 가슴 만족도 높은것같고!! 홍영기 같은 자연스러운 언더붑 시켜줄수 있는 병원 알려조!!!
community document image
profile image
돈줄사람
·
Lv.3
·
2023.12.11
볼륨도 uu모양으로 자연스럽게 모양 잘 잡아주던데 한번 알아바! 기초자산 없어도 사이즈 잘 키워주더라궁ㅎㅎ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돈줄사람아 그랭?! 고마웡!
    ·
  • profile image
    7a7m3uv
    ·
    Lv.2
    ·
    2023.12.11
    언더붑 대박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7a7m3uv언더붑 장난아냐..
    ·
  • profile image
    ga3egke
    ·
    Lv.2
    ·
    2023.12.11
    홍영기님 몸매 장난아닌듯..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ga3egke장난아니지..
    ·
  • profile image
    십칠차가벼워
    ·
    Lv.6
    ·
    2023.12.11
    강아유랑 유노도 모양 예쁘지않나? 난 여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십칠차가벼워아 그래?
    ·
  • profile image
    자두딸기사탕
    ·
    Lv.3
    ·
    2023.12.11
    홍영기는 그래도 수술조건이 너무 좋은편이였다고 하더라구요 ㅠ 우아 위쉬도 uu라인 자연스럽게 잘해용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자두딸기사탕앗 ㅜㅜ 나는....없는데...
    ·
  • profile image
    이이이힛
    ·
    Lv.2
    ·
    2023.12.11
    부롭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이이이힛부롭지 ㅠ
    ·
  • profile image
    미늬미미미밍
    ·
    Lv.6
    ·
    2023.12.11
    홍영기 진짜 축복받은 몸,,,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미늬미미미밍난 저주받은몸
    ·
  • profile image
    유정하롱
    ·
    Lv.4
    ·
    2023.12.11
    홍영기도 가슴수술 한거겠지....? 마블은 이미 손품 다 팔았는데 나머지 병원은 나도 참고해볼게 워낙 가슴수술 병원이 많아서 어디부터 봐야할지 감이 안오네 ㅠㅠㅠㅠㅠㅠ 어떤 재료 쓰고시퍼?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유정하롱홍영기 가슴 수술한거자나 ㅠㅠ 나 모티바나 멘엑?
    ·
  • profile image
    미어캣애기
    ·
    Lv.3
    ·
    2023.12.11
    홍영기 가슴한고양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미어캣애기맞아 ㅠㅠ
    ·
  • profile image
    xhqlv4j
    ·
    Lv.2
    ·
    2023.12.11
    마블,에이트 가슴 이쁘더라 ㅠ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xhqlv4j마자 후기보면 자연스럽게 풍만함..
    ·
  • profile image
    to37vy7
    ·
    Lv.2
    ·
    2023.12.11
    uu라인 ..개이쁘다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to37vy7uu라인 진짜 장난아닌듯
    ·
  • profile image
    석석비거
    ·
    Lv.5
    ·
    2023.12.11
    리스트 잘 짜신 거 같아요 에이트 후기보면 uu느낌으로 잘 해주는 거 같더라구요 김한조원장님 상담도 좋았어서 전 이번주 여기서 수술해요 ㅎㅎ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석석비거아 저도 유튜브에서 봤어요! 보형물 어떤걸로 하세요!?!?!
    ·
  • profile image
    pe4587i
    ·
    Lv.2
    ·
    2023.12.11
    여자인 내가봐도 이쁘네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pe4587i인정..
    ·
  • profile image
    hhxeit7
    ·
    Lv.2
    ·
    2023.12.11
    가슴 진짜 이쁜거같아요 ㅠㅠ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hhxeit7완전 인정 ㅠㅠㅠ
    ·
  • profile image
    vh5nj6l
    ·
    Lv.2
    ·
    2023.12.11
    부럽다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vh5nj6lㅠ저도요 진심으로
    ·
  • profile image
    cacax
    ·
    Lv.2
    ·
    2023.12.11
    마블 저도 이쁘게 봤어요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cacax맞져 ㅠㅠㅠ
    ·
  • profile image
    av87tt7
    ·
    Lv.2
    ·
    2023.12.11
    마블이랑유앤유 자연스럽게 이쁘더라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av87tt7마블 이야기 많네요!!
    ·
  • profile image
    ca886du
    ·
    Lv.2
    ·
    2023.12.11
    가슴 풍만하다 진짜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ca886du풍만이라는 단어가 너무 잘 어울림...
    ·
  • profile image
    기부천사체리
    ·
    Lv.4
    ·
    2023.12.11
    홍영기는 키도 작은데 옷핏이 잘 받는 이유가 가슴이 있어서 그런것 같음 나도 원래 가슴 아예 없어서 스트레스 였는데 10월달에 물방울에서 가슴 해썽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기부천사체리아? 보형물은!?!
    ·
  • profile image
    qfngqtk
    ·
    Lv.2
    ·
    2023.12.11
    홍영기 가슴 어디서 했을까..?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qfngqtk진심 그게 제일 궁금함
    ·
  • profile image
    dmdqlm3
    ·
    Lv.2
    ·
    2023.12.11
    애엄마인게 말이 안됨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dmdqlm3ㅇㅈ 나도 애엄마여도 저렇게 늙고 싶다 저렇게 관리 하고싶어 ㅠㅠㅠ
    ·
  • profile image
    thw4usf
    ·
    Lv.2
    ·
    2023.12.11
    몸매 관리 개잘했네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thw4usfㅠ내말이...
    ·
  • profile image
    tnji97c
    ·
    Lv.2
    ·
    2023.12.11
    홍영기님 진짜 이쁜거같아요ㅠㅠ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tnji97c조녜...
    ·
  • profile image
    bxsecy3
    ·
    Lv.2
    ·
    2023.12.11
    아개부러워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bxsecy3그러니까ㅠㅠ
    ·
  • profile image
    44kxsf2
    ·
    Lv.2
    ·
    2023.12.11
    내 워너비...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44kxsf2제 워너비예요 진심
    ·
  • profile image
    kagwy3x
    ·
    Lv.2
    ·
    2023.12.11
    ㅇㅈ 언더붑 열풍 일으킨거 맞는듯;;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kagwy3xㅇㅈ? 아니 진심 홍영기 이번 여름에 일쳤다 생각함 ㄹㅇ
    ·
  • profile image
    yapryaw
    ·
    Lv.2
    ·
    2023.12.11
    나도 하고싶다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yapryaw하자 나랑 같이
    ·
  • profile image
    moo65hn
    ·
    Lv.2
    ·
    2023.12.11
    무슨 보형물로 해야 저렇게 자연스럽게 되는걸까?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moo65hn그러게 나도 그게 제일 궁금해
    ·
  • profile image
    fx4faei
    ·
    Lv.2
    ·
    2023.12.11
    부럽다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fx4faei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profile image
    6g2ipbd
    ·
    Lv.2
    ·
    2023.12.11
    언제가게?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6g2ipbd사실 고민임 ㅎㅎ...
    ·
  • profile image
    주동아
    ·
    Lv.1
    ·
    2023.12.11
    UU라인이 이쁘고 자연스럽지~ 나 수술한 나나 추천해! UU라인으로 잘해! 모티바로 했는데 촉감 모양 넘 좋당ㅎㅎ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주동아원장님은?
    ·
  • profile image
    t42r8u3
    ·
    Lv.2
    ·
    2023.12.11
    총 몇군데 상담가는거야?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1
    @t42r8u3보통 4군데 정도 보나? 몇군데 알아보나 ㅠㅠㅠ
    ·
  • profile image
    은화한언니
    ·
    Lv.4
    ·
    2023.12.11
    진짜 어디서한거길래 저렇게 자연스러운걸까..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2
    @은화한언니알고싶음 ㅠㅠㅠ
    ·
  • profile image
    쪼쪼기
    ·
    Lv.3
    ·
    2023.12.11
    부럽다 찐으로~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2
    @쪼쪼기찐으로..
    ·
  • profile image
    우산달고나
    ·
    Lv.5
    ·
    2023.12.11
    가슴 자연스럽게 하실거면 쥬얼리도 무조건 가보세요!ㅋㅋ 후기 예쁜 것도 많아서 마음에 드실거예요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2
    @우산달고나자연스럽게 풍만?!
    ·
  • profile image
    요타리
    ·
    Lv.5
    ·
    2023.12.11
    홍영기는 진짜 자연스럽게 수술 잘 된거 같아 .. 마블 에이트 유앤유랑 비슷한 느낌이면 나나 ?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2
    @요타리아 같은 느낌이야!?
    ·
  • profile image
    꾸굽
    ·
    Lv.4
    ·
    2023.12.11
    나는 아직 알아보는중이긴한데 에톤이랑 우아가 개인적으로 자연스럽기도 하고 모양도 이쁘게 잘잡아주더라 여기도 알아보면 좋을거 같아!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2
    @꾸굽오호? 한번 찾아볼겡
    ·
  • profile image
    눈앞에민초
    ·
    Lv.1
    ·
    2023.12.11
    가슴뼈 안 튀어나왔는지 꼭 물봐 난 새가슴 아닌데 안쪽에 뼈가 톡 튀어나와서 가슴골 I가 안 나오더라 (가슴수술함)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2
    @눈앞에민초헐?????????????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 여기 전문가가 있었네 ㅠㅠㅠㅠㅠ
    ·
  • profile image
    힐다이
    ·
    Lv.3
    ·
    2023.12.11
    와 홍영기 가슴 진짜 짱크다..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2
    @힐다이짱큼 저것이 풀c인가봐...
    ·
  • profile image
    guest12345
    ·
    Lv.3
    ·
    2023.12.12
    수술하고 자신감생겼네
    ·
  • profile image
    ww.w
    ·
    Lv.1
    ·
    2023.12.12
    @guest12345미쳤지...
    ·
  • profile image
    트라웅마
    ·
    Lv.3
    ·
    2023.12.13
    가슴진짜 잘 된거같아... 언더붑 원없이 하는듯 ㅋㅋㅋ 나도 마블 괜찮게봤는데 가슴라인 잘 잡아주시는거같엉
    ·
    profile image
    따따잉
    ·
    Lv.9
    ·
    2023.12.14
    부럽돠..
    ·
    profile image
    프릴천국
    ·
    Lv.4
    ·
    2023.12.14
    영기언니 가슴 모양 진짜 이쁘지.. 더 보면 바탕이랑 물방울도 봐봐 진심 맛집임
    ·

    강언 앱에서 시술 결제하고 최대 1만 포인트 추가 적립 받아요!

    고민 부위

      인기 시술

      인모드리프팅
      인모드
      콧볼축소
      쌍꺼풀(절개)
      쌍꺼풀(자연유착)
      코끝(자가연골)
      코성형
      눈성형
      윤곽주사
      눈매교정
      눈재수술
      가슴(보형물)
      사각턱수술
      이마필러

      강언 앱에서 시술 결제하고 최대 1만 포인트 추가 적립 받아요!

      gangnamunni_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