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탑라인의원 | 강남언니

280만 다운로드앱

GooglePlay스토어 (무료)

압구정탑라인의원_0_image
1/6

압구정탑라인의원

일본어가능
병원정보
병원평가
이벤트

    병원소개

    압구정탑라인은 (구)미즈폼 부터 수천건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의 실력만으로 성장해왔습니다. 고객님들께 꾸준히 사랑받으며 성장할 수 있게되어 감사한 마음으로 보다 더 높은 만족도를 드리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주요의료진

    • 등록된 의사정보가 없습니다.

    진료과목

    • 지방흡입

    진료시간

    월요일 : 10:00-19:00 화요일 : 10:00-19:00 수요일 : 10:00-19:00 목요일 : 10:00-19:00 금요일 : 10:00-19:00 토요일 : 10:00-16:00

    오시는길

    서울 강남구 신사동 600-1번지 ISA빌딩 3층
    맵 사용 시 터치 해주세요.

    이 병원에 상담을 신청한 회원들이 작성한 평가입니다.

    병원평가(3614)

    이 병원에 상담을 신청한 회원들이 작성한 평가입니다.

    • 수술/시술 만족도
      10

      상담갔을때부터 딱 여기다 싶어서 바로 날짜잡고 수술했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요 ㅎㅎ 실장님이랑 안에 수술방선생님들까지 모두 친절하세요 !! 제가 수술하고 회복실에서 나온게 새벽 한시가 넘었는데도 옆에서 계속 케어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 아직 수술한지 얼마 안되서 붓기가 가득한데도 확실히 라인이 이뻐진게 보여서 만족중입니다 ><!

      *수*2021.05.03
    • 내원상담 만족도
      10

      효과는 너무 유명해서 잘알고있었지만 비싸다는 소문에 상담만 받아보자하는마음으로 방문한거였는데 어느새 수술날짜까지 잡고 와버렸습니다^^,,,실장님이 제 스케쥴이랑 이것저것 너무 잘맞춰주시니 상담받고나서 기분 최고였습니다 ㅎㅎ 얼른 수술일이 왔으면 좋겠네오~~~

      *수*2021.04.20
    • 수술/시술 만족도
      10

      3/28일 허벅지+엉덩이+종아리 진행 허벅지는 재수술, 엉덩이+종아리는 첫수술 상담은 이해인실장님께 받았고, 말씀을 너무 잘해주셔서 상담하는날 바로 수술예약날짜 잡았어요. 수술은 최성록 선생님께서 해주셨고 총 8100cc 뽑았다고 해주셨어요. 오전 11시에 병원 도착해서 약 처방받고 피검사하고 주의사항 설명듣고 라인 디자인했어요. 수술실 들어가서 전신 소독하고 수술대 누워있는데 긴장풀라고 노래 틀어주심. 노래 다 듣기도전에 마취됬고 깨니까 회복실이였어요. 오렌지쥬스 한잔 마시고 화장실도 다녀오고 다시 잠들었어요. 오후 7시쯤 다시 깨서 안아픈것같아서 물 한잔 마시고 압박복 입고 퇴원했어요. 택시타고 오는길에 통증이 시작됨. 집 들어가서 밥먹고 누워서 바로 잤는데 아파서 한시간마다 한번씩 깬거같아요. 자는동안 허벅지쪽에서 수액 흘러나왔는데 너무 아파서 신경쓸 겨를도 없어서 패드 빨아야겠다 이러고 그냥 계속 자려고했어요. 다음날 아침엔 생각보다 통증이 덜했고 앉았다 일어서거나 누울때 화장실갈때 빼고는 괜찮았어요. 근데 발이 엄청 퉁퉁 부움. 그리고 종아리에서 수액이 철철 흘러나오기 시작하더니 진짜 하루종일 나왔어요. 처음에 생리대 덧대도 금방 젖길래 수건으로 계속 대고있었어요. 압박복에 수액이 너무 많이 묻어서 찬물세탁하고 세탁하는 동안 샤워했어요. 방수밴드 붙이는데 혼자서 엄청 끙끙대면서 붙임. 샤워하고 소독하고 압박복 드라이로 말려준다음에 입었어요. 수술하고 하루밖에 안지나서 붓기가 엄청나긴한데 딱봐도 붓기인게 보여서 붓기빠지고나서가 너무 기대되요.

      *선*2021.03.29